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층 침대 싱글 매트리스로 선택한 게타 라텍스 ❓

>


사진·글·영상 헤스티어


아이의 이층 침대에서 사용하고 있던 라텍스 매트리스의 교체 시기가 가까워졌다. 라텍스 매트리스는 오래 사용할수록 건조하고 가루가 날아가 산산조각이 나는 데 7년 정도의 주기로 교체하고 있다. 이층침대가 싱글사이즈지만 요즘은 싱글매트리스가 판매되는 브랜드가 별로 없다. 혼자 있는 경우도 퀸을 쓰거나 대부분 슈퍼 싱글 매트리스를 선택하기 때문이란다. 그래서 오랜 검색 끝에 찾은 싱글 매트리스 게타라텍스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얻을 수 있어 다행이다.​


>


매트리스 검색은 온라인으로도 구입하기 전에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야 자신의 몸에 잘 맞는 매트를 찾을 수 있어 게타라텍스 분당 판교쇼룸을 찾았다.입구부터 전시된 라텍스의 S라인이 고급 품질을 증명하는 듯했다.


>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이 매트는 가장 고급 라인의 매트리스로 추천해주었는데, 지금 사용하고 있는 킹스다운 매트와 비슷한 푹신한 매트리스였다.


>


게타라텍스 쇼룸에는 다양한 높이의 매트리스와


>


각각 푹신푹신한 상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


모든 상품은 직접 누워서 체험할 수 있기 때문에


>


내 몸에 딱 맞는 매트리스를 찾기 위해 쇼룸 방문은 필수다.


>


또 부부간 매트리스 취향이 꼭 같지는 않은 게 현실이다.


>


그래서인지...?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트윈모션이 아쉽다.


>


튼튼한 매트리스가 좋은 신랑과 푹신한 매트리스가 좋은 나라서 이런 트윈베드가 필요한데 당장 매트리스를 바꿀 수 없어 아쉽다.


>


전시실을 둘러본 뒤 싱글 매트리스가 전시된 곳을 둘러보니 5cm, 7cm, 10cm 높이의 매트가 진열돼 있었다.


>


그 중 2층 침대에 맞는 높이는 7cm or 10cm였지만 싱글은 10cm밖에 선택권이 없다.슈퍼 싱글 이상에서 매트리스의 강도를 딱딱함과 부드러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지만, 아쉽게도 싱글 매트리스 10cm는 중간 강도 하나뿐이다.


>


아쉬운 마음에 매장에서 커버를 열고 만져본 라텍스는 내가 써본 제품 중 가장 부드럽고 푹신한 느낌이다.


>


아이는 푹신푹신한 매트가 좋다면서 엄마 아빠 침대를 자주 침범하지만 중간강도 매트가 자라나는 아이에게 좋을 것 같아서 사기로 결정!!


>


그리고 지금 게타라텍스 매장에서 구입하면 35% 할인과 방수 커버 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 아이 방을 장식하는 매트리스가 구입하기 좋은 시기다.


>


이외에도 다양한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는 라텍스 베개와 바디필로우도 판매하고 있으며,


>


대상포진 이후 어깨와 목 통증으로 기존 구스베개가 너무 불편해 새 베개를 찾기 위해 이것저것 바꿔봤지만 여전히 답을 찾지 못해 잠을 설쳤다.


>


진열되어 있던 베개를 만져 보면, 라텍스가 이렇게 부드러울 리가 없을 겁니다. 잃어버린 자신의 숙면을 위한 베개를 찾기 위해 직접 누워서 체험해보고 결정하기로 했다.


>


낮은 베개를 좋아하고, 옆으로 자주 눕는 자신의 성향을 고려하여 추천해준 두 베개를 모두 누워서 체험하면서


>


내가 찾던 베개를 겨우 발견하고 매장에서 바로 구입해서 돌아와서 그날 저녁부터 숙면중이라면 따로 리뷰를 해야겠다!!! 아이매트와 함께 내 베개도 구입하는 기쁨을 만끽한 쇼룸의 방문이었다.​


>


게타라텍스 쇼룸을 방문한 뒤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하고 구입한 뒤 배송이 오기 전 기존 싱글 베드 매트리스는 5천원짜리 스티커를 붙여 버리고 침대 구석구석에 먼지를 청소하며 새 매트를 맞을 준비를 한다.


>


햇살과 바람에 날리던 원목이 다시 그 향기를 내뿜는 걸 보니 새 매트리스가 오는 게 이 녀석도 좋을 것 같다.


>


다시 한번 싱글 매트리스 사이즈를 체크한다.가로 100*세로 200참조이고 슈퍼싱글은 가로 110이다!


>


토요일에 쇼룸에서 주문한 싱글 매트리스는 화요일 화물 택배로 배송되었다.


>


큰 박스에 압축 밀봉되어 나는 움직일 수도 없고, 현관에 두었더니 신랑이 야근해서 돌아와서 개봉해서 거실에 늘어놓았다.


>


게타 라텍스는 기본적으로 유기농 커버와다 이 원형면 속 커버로 쓰여져 있으며, 추가로 구입한 유기농 커버와


>


사은품 방수 커버


>


그리고 준비해야 할 품질보증서!


>


제품 구입 후 품질보증 기간은 10년으로 라텍스 폼의 특정 분리 증상이 평균 높이 대비 10% 이상이면 구입 연도에 따라 보상 교환이 가능하다는 점도 좋다.


>


라텍스는 공기 중에 오픈하는 순간 마르기 시작하여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한 이중 밀봉포장과


>


전용 커버까지 사용해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있다.그리고 게타라텍스의 시그니처 게타락!


글로벌 정품 보증 GETHALOCK은 위변조 방지 잠금장치로 정품 여부 및 신제품이라는 증거로 구매 고객만 직접 개봉할 수 있다.


>


내 핸드폰 번호는 스티커로 다시 밀봉된 보증서 안에 있다.


>


자신만의 게타락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마침내 게타 싱글 라텍스 매트리스를 만날 수 있다.


>


공식 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순정 모델에는 표 커버에 순정 모델명이 자수되어 있다.


>


게타라텍스는 말레이시아고무협회에서 인증받은 1등급 라텍스 원액의 최상급 천연고무 목원액만을 사용하여 제작하며,


>


네가 선택한 네이처 퍼스트 모델은 중간 강도의 모델로 온기와 함께 적당한 지지력이 함께 제공되는 매트다.


>


친환경 국제인증 Oeko-TEX Standard에서 인증받은 오가니고톤 원단으로 안전하고 따뜻한 수면을 완성한다.


>


1969년부터 천연 라텍스만을 전문적으로 생산해온 겟타라텍스의 50년 노하우를 피부로 느끼기 위해


>


사은품으로 받은 방수 커버와 추가로 구입한 유기농 매트리스 시트를 덮어준다.


>


일반적인 매트리스 커버보다 톰한 유기농 면 커버 재질에 대해 아이거나


>


침실 침대 커버도 함께 구입했다.소중한 나의 매트리스 보호를 위한 매트리스 커버로서 매우 마음에 든다.


>


방수 커버와 매트리스 커버를 씌운 매트를 2층 침대에 두면


>


기존 7cm 매트리스를 쓸 때보다 약간 올라간 게 느껴졌다.


>


아쉬운 점은 가드가 있는 침대 프레임 안에 매트리스를 넣으면 가드가 없는 침대 프레임으로 더 푹신푹신한 느낌이 줄어 더 단단하게 느껴진다는 것!


그래도 아이는 새 보금자리가 무척 마음에 드는 것 같다.


>


온라인 개학은 시작됐지만 아이는 여전히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시끄러운 아이방 매트리스를 새로 들여오는 변화로 아이방 정리가 시작됐다.5월에 꼭 아이방 대청소가 되기를!!


​​​​​​​​​​​